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멜로 시켜주면 감사하게 하라고”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유선이 판사 남편의 격정멜로 섭외 반응을 말했다.
7월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 첫 등장에 절친 윤유선이 함께 했다.
이어 서장훈이 "남편이 격정멜로 작품 복귀를 응원한다고?"라고 묻자 윤유선은 "어떤 남자 후배가 신혼인데 아내가 베드신이 있는 작품 대본을 보더니 아내가 눈물을 글썽하더란다. 형님은 뭐라고 하실까요? 해서 집에 가서 물어봤다. 시켜주면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하라더라"고 남편의 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유선이 판사 남편의 격정멜로 섭외 반응을 말했다.
7월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 첫 등장에 절친 윤유선이 함께 했다.
김숙은 윤유선에게 “주지훈, 최우식, 이진욱, 이종석, 여진구. 대세 배우들의 어머니 역할을 하셨다. 요즘 애착 가는 아들은 우도환이라고?”라고 질문했고 윤유선은 “‘구해줘’ 드라마 할 때 만났는데 이번에 ‘사냥개들’ 할 때 도환이가 엄마를 내가 했으면 좋겠다고”라고 답했다.
김숙은 “우도환이 추천한 거냐”며 놀랐고 윤유선은 “추운겨울에 촬영을 했는데 저를 핫팩처럼 껴안고”라며 우도환에게 애정을 보였다. 김구라는 “친하구나. 우리 때 도환이는 배도환이었다”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지혜와 김숙은 “우리는 우도환”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서장훈이 “남편이 격정멜로 작품 복귀를 응원한다고?”라고 묻자 윤유선은 “어떤 남자 후배가 신혼인데 아내가 베드신이 있는 작품 대본을 보더니 아내가 눈물을 글썽하더란다. 형님은 뭐라고 하실까요? 해서 집에 가서 물어봤다. 시켜주면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하라더라”고 남편의 말을 전했다.
뒤이어 윤유선은 “오연수는 ‘나쁜 남자’ 때 멋있었다”며 오연수의 격정멜로 연기를 언급했다. 손지창은 아내의 격정멜로 연기를 싫어했다고. 윤유선은 “너는 할 수 있으니까 싫어하는 거고. 난 안 들어올 걸 아니까”라고 반응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처음이자 마지막 남자” 화사, 12살연상 사업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불가”[종합]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