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동상이몽2’ 출연 처음엔 거절... 선배들이 예능 나가면 안 된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배우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출연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원조 세기의 커플'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은혼 일상이 최초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원조 세기의 커플’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은혼 일상이 최초 공개됐다.
이날 오연수는 출연 계기로 “‘동상이몽’은 시작할 때부터 섭외를 주셨다. 그때는 애들 키우고 일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지금은 나이도 먹고 얼굴도 두꺼워지고”라며 “그리고 남편을 좋아했더 20대 때 그 팬분들이 ‘좋아했던 오빠 뭐 하고 사나?’ 굼금해하실 것 같았다”고 전했다.
손지창은 “처음 섭외가 했을 때는 예능에 대한 두려움이 컸다. ‘얘기도 꺼내지 마라’고 했다”고 말했다. 오연수는 “그때 되게 세뇌적으로 선배들이 ‘배우는 예능 나가면 안 돼’ 그런 생각이 많았었다”고 전했다. 손지창은 “그 선배님들 예능 다 나오더라. 해외여행도 하시고”라며 너스레 떨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 멜로 응원... 시켜주면 ‘감사합니다’ 하라고”
- ‘백종원 수제자’ 양세형, 무인도서 요리 실력 폭발 “플렉스 하자” (‘안다행’) [종합]
- ‘안다행’ 윤태영, 섬 보자마자 ‘부자 형’ 면모 “호텔 하나 지으면 좋겠다”
- 양세형, ‘안다행’ 최초 배 운전해 입도... “얼마 전 면허증 땄다”
- ‘안다행’ 안정환, ‘연예계 금수저’ 윤태영 출연에 “왜 나오지?” 웃음
- 브라이언 체이스 ‘레인드롭’ MV 티저 공개…감각적 전개
- 키치한걸…키스오브라이프, 단체 콘셉트 포스터 공개
- 임라라, MBN ‘고딩엄빠3’ 게스트 출격
- 국가대표 비보이 김헌우, ‘WDSF 아시아 브레이킹 챔피언십’ 금메달
- “다 죽었어”…‘형사록2’ 이성민, 스케일 커진 휴먼 장르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