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 “누구나 배울 점有…사람마다 장면 보여” (펀펀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조정식의 자작곡 '출사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꼭 짱이 돼야지' 특집으로, 예능,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는 코드 쿤스트에게 DJ 조정식이 대중의 관심을 끌어내는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출사표'를 함께 들어본 코드 쿤스트는 "나보다 먼저 음악을 시작한 제이식스(조정식의 랩네임)의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하지만 솔직해도 너무 솔직해"라며 웃음으로 평가를 무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는 코드 쿤스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꼭 짱이 돼야지’ 특집으로, 예능,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는 코드 쿤스트에게 DJ 조정식이 대중의 관심을 끌어내는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3부 코너 ‘유혹의 기술’에서는 코드 쿤스트가 ‘매력적인 이유’로 꼽히는 재치 있는 화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코드 쿤스트는 “나는 누군가를 만나면 자연스럽게 그 사람의 장점이 보인다. 누구에게나 배울 점은 있다”라고 말했다. 조정식은 “코드 쿤스트는 일부러 예쁘게 말하는 게 아니라 태도가 타고난 거다”라고 정리했다.
또 이날 조정식의 자작곡 ‘출사표’를 같이 듣고 평가하는 음감회 시간을 가졌다. ‘출사표’를 함께 들어본 코드 쿤스트는 “나보다 먼저 음악을 시작한 제이식스(조정식의 랩네임)의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하지만 솔직해도 너무 솔직해”라며 웃음으로 평가를 무마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역대급 분노+살벌 눈빛…실수 투성이에 부글부글 (뭉찬2)[TV종합]
- 옥주현, 과감+강렬한 수영복 자태 [DA★]
- 기 죽은 김종국, 근육도 작아 보여…윤성빈에게 敗 “통쾌” (런닝맨)[TV종합]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발표 “불법 행동 없었다-선처 NO”
- ‘라이징 19금’ 한채아, 각방설 심경 고백 “♥차세찌에게 미안” (쉬는부부)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