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등 파우더&프라이머,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 올리브영서 론칭

김도연 기자 2023. 7. 3. 2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 바비(Barbie)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을 선보이고 올리브영을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공개한 '바닐라코X바비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에 이어 이번에 진행된 바비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일명 올리브영 1등 파우더와 프라이머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와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2종으로 구성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바닐라코 베스트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2종으로 선보여

- 강력한 지속력으로 무더운 여름 시즌에도 오랜 시간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 유지에 도움

-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28% 할인 혜택 프로모션 실시

사진제공 : 올리브영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 바비(Barbie)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을 선보이고 올리브영을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공개한 '바닐라코X바비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에 이어 이번에 진행된 바비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일명 올리브영 1등 파우더와 프라이머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와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2종으로 구성됐다. 바비의 대표 컬러인 핑크 톤의 패키지와 하이틴 감성의 바비 캐릭터 프린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는 강력한 세범 컨트롤 효과로 유분기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피부 톤을 해치지 않는 곱고 가벼운 입자감의 투명 파우더와 극세사 파우더 퍼프로 뭉침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답답함 없이 모공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저자극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피지 컨트롤과 저자극 성분을 담은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은 모공 커버는 물론 늘어난 피지 모공 케어, 유수분 케어까지 가능해 부드러운 피부 결 연출을 돕는다. 소량만 사용해도 강한 밀착력과 발림성으로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유지되어 더운 여름철에도 활용하기에 좋다. 

바닐라코는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을 올리브영에 론칭하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1일부터 31일까지 신제품을 2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최근 소녀들의 영원한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바비 캐릭터가 하나의 뷰티,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며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 획기적인 반응을 얻었다"라며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위해 사용하는 프라이머, 파우더 구성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도연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