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도 삼킨 미모, 러블리 조여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여정이 와인의 원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머물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조여정은 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태양이 작렬하는 토스카나 거리를 걷는 모습과 보랏빛 꽃이 흐드러진 라벤더 농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사진 속에서 조여정은 싱그러운 햇살 아래 환한 미소를 짓고있다.
조여정의 모습에 팬들은 "이쁘다 풍경도 사람도" "역시 예쁨"라는 반응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조여정이 와인의 원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머물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조여정은 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태양이 작렬하는 토스카나 거리를 걷는 모습과 보랏빛 꽃이 흐드러진 라벤더 농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사진 속에서 조여정은 싱그러운 햇살 아래 환한 미소를 짓고있다. 조여정의 모습에 팬들은 “이쁘다 풍경도 사람도” “역시 예쁨”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조여정은 하반기 영화 ‘히든 페이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히든 페이스’는 한 통의 영상편지만 남기고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쫓던 한 남자가 그녀와 관련된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조여정을 비롯해 송승헌, 박지현, 박지영이 출연한다. 영화 ‘방자전’ ‘인간중독’의 김대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단독] 충격 녹취록 공개한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구순母 평생 모은 9천만원도 피프티피프티 제
- ‘전원일기’ 배우 박규채 별세…향년 85세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강남, 하다 하다 성별 전환까지.. 충격 변신에 ♥이상화 놀라겠네
- 또 되풀이된 ‘한일전 0-3’…판정 논란 뒤로하고 시스템 개혁 목소리UP
- ‘대부’ 로버트 드니로, 19세 손자 사망 비보…조부 이어 배우로 활동[할리웃톡]
- 세븐틴 승관, 건강 문제로 휴식기 “콘서트 불참”[공식]
- 80대 원로배우,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혐의로 구속
- 남보라, ‘K-장녀’의 표본..발달장애 남동생 바리스타 대회에 ‘일일매니저’로 변신(남보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