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철유폰, 대화형AI 학습서비스 ‘도와줘 유폰 GPT’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민병철유폰이 '유폰 GPT'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폰 GPT는 민병철유폰만의 대화형 AI 학습 서비스다.
민병철유폰 김성숙 이사는 "이번 유폰 GPT의 출시로 서비스 이용자의 영어 대화량 증가에 획기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유폰 GPT의 이번 출시는 베타 버전으로 지속적인 고도화 작업이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민병철유폰이 ‘유폰 GPT’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폰 GPT는 민병철유폰만의 대화형 AI 학습 서비스다. 지난 11월 오픈AI가 공개한 챗지피티(ChatGPT) 기술이 탑재됐다.
유폰 GPT는 외국인 강사와의 1:1 수업 전후로 예·복습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다. AI의 질문에 학습자가 직접 영어로 답변하고 각 수업의 핵심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AI는 단순하게 학습자에게 질문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의 답변을 분석해 실시간으로 상호작용 결과물을 제공한다.
또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 학습자가 AI의 질문에 대답하기 어려울 경우 ‘도와줘’ 버튼을 누르면 AI로부터 해석·힌트·예시 등 별도의 답변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도와줘’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양한 표현을 추가로 학습할 수 있어 고급 학습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민병철유폰 김성숙 이사는 “이번 유폰 GPT의 출시로 서비스 이용자의 영어 대화량 증가에 획기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유폰 GPT의 이번 출시는 베타 버전으로 지속적인 고도화 작업이 진행 중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