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환 동의대 총장 연임…대학혁신지원사업 등 성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법인 동의학원은 한수환(사진) 동의대 총장이 최근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에 성공해 제13대 총장에 선임됐다고 3일 밝혔다.
이사회는 한 총장이 지난 3년간 총장으로 재직하면서 대학혁신 지원사업과 산학연 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등을 통해 대학의 교육환경을 개선했다고 평가했다.
1997년 동의대 교수로 부임해 영상정보대학원장, 교무처장,교학부총장 등을 지내고 2020년 8월 제12대 총장에 선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교법인 동의학원은 한수환(사진) 동의대 총장이 최근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에 성공해 제13대 총장에 선임됐다고 3일 밝혔다. 임기는 다음 달 20일부터 2026년 8월 19일까지 3년이다. 이사회는 한 총장이 지난 3년간 총장으로 재직하면서 대학혁신 지원사업과 산학연 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등을 통해 대학의 교육환경을 개선했다고 평가했다.
또 대학 일자리플러스센터 성과평가 7년 연속 우수 획득,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시범대학 선정, 바이오 헬스분야 혁신공유대학 참여, 고교교육 기여 대학 지원사업 연차 평가 우수대학 선정 등을 성과로 꼽았다. 한 총장은 부산 가야고와 연세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플로리다공대에서 전기 전자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7년 동의대 교수로 부임해 영상정보대학원장, 교무처장,교학부총장 등을 지내고 2020년 8월 제12대 총장에 선임됐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