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8월 춘천서 개최...‘역대급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8월 춘천에서 개최된다.
3일 위드에이스그룹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인 가운데,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한 만큼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8월 춘천에서 개최된다.
3일 위드에이스그룹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여름철 더위를 피해 휴식과 귀호강을 누리자는 취지로 마련된 축제로, 뮤지션들과 관객 등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동시에 오는 8월 19일 개최되는 강원x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와 시기가 겹치는 만큼, 전 세계인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티켓은 오는 7월 초 오픈될 예정이며,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1차 아티스트 라인업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될 예정.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인 가운데,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한 만큼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