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포르투갈 작가 그릇 쓰는 정재형 “욕심 생기면 끝도 없어”(요정재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이 남다른 그릇 사랑을 보여줬다.
최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다들 그릇 사세요.. 아니 사지 마 한 번 욕심 생기면 끝도 없거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이 남다른 그릇 사랑을 보여줬다.
최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다들 그릇 사세요.. 아니 사지 마… 한 번 욕심 생기면 끝도 없거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재형은 "식기류 소개해달라는 댓글이 정말 많았다. 오늘은 질문해주셨던 것 위주로 하고 나머지는 다음에 또 날 잡아서 반응이 좋으면 하겠다"며 오프닝을 열었다.
정재형은 "서브하기 좋아야 하는데 오목한 건 좀 불편해서 낮은 걸 선호한다. 이런 데 그냥 툭 놔도 예쁘다"며 조지 젠슨 샐러드볼을 소개했고 레티티아 후제 그릇을 소개하면서는 "이것도 질문이 많았다. 언제 노출이 된 지도 모르겠다. 편집샵에서 구매한 그릇이고 제가 알기로 프랑스 작가 작품이다. 보자마자 사야된다 생각했다. 가격이 있어서 다는 못 사고 하나씩 샀다. 보면 위트있고 재밌다. 여기에 샐러드 담으면 예쁘다"고 말했다.
카사 쿠비스타 그릇에 대해서는 "포르투갈에 있는 작가들이 직접 구워서 만든다고 한다. 보면 좀 거칠다. 거친데 이 또한 위트 있고 식탁 위에 액센트가 된다. 작은 앞접시 용도로 쓰고 있다. 또 색감이 좋아서 생동감이 있는 테이블을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은식기, 밥그릇, 스시 그릇, 냄비, 주전자, 컵 등을 소개하며 "취향들을 보면 아실 것 같다. 저는 너무 정형화되고 패턴이 많은 그릇들을 좋아하지 않고 오히려 도자같은 식기류를 좋아한다. 식기류를 살 때 한 번에 사지 않는다. 불편하더라도 마음에 드는 걸 고르는 편이다. 집에 나만의 서사가 담긴 식기가 있다는 것은 그것 또한 행복한 일인 것 같다"고 했고 "컵류는 아직 소개를 못했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겠다"고 해 또 한 번의 식기류 소개를 기약했다. (사진='요정재형'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처음이자 마지막 남자” 화사, 12살연상 사업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불가”[종합]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