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NH오늘농사' 가로세로 낱말퀴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31일까지 NH오늘농사 서비스에 대한 회원들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농 가로세로 낱말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오늘농사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식은 앱 내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낱말 퀴즈를 모두 푼 후, 지정된 칸에 있는 음절을 조합한 최종 단어를 응모하는 방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31일까지 NH오늘농사 서비스에 대한 회원들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농 가로세로 낱말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오늘농사」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식은 앱 내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낱말 퀴즈를 모두 푼 후, 지정된 칸에 있는 음절을 조합한 최종 단어를 응모하는 방식이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수박(20명), 편의점 모바일쿠폰(180명)을 제공한다.
지우호 디지털혁신실장은 “여름철을 맞아 농업인들이 가볍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NH오늘농사의 다양한 영농서비스를 살펴보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농업인 편의 중심의 디지털 종합영농플랫폼으로 더욱 발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NH오늘농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새마을금고 살생부 나온다…12일부터 100곳 특별점검·검사
- [코스닥 마감]테슬라 훈풍에 2차전지株 급등…880선 회복
- “푸틴, 암살 지령 내렸다”..프리고진 재산은 ‘푸틴 여친’에 갈 듯
- “열흘간 병원 치료한 딸”…유명 추로스 속 발견된 ‘파란 이물질’
- “여름휴가, 연차에서 까는 게 맞나요”[그래서 어쩌라고]
- "1600만원 아꼈어요" 카뱅으로 주담대 갈아탔더니..
- 700만원 디올백 오염, 어떻게 처리 됐나 보니...결국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