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 MBN ‘고딩엄빠3’ 게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임라라가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게스트로 출격했다.
오는 5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5회에서는 MZ세대 대표 사랑꾼인 '엔조이 커플'로 잘 알려진 유튜버이자 결혼 한 달 차의 새신부 임라라가 출연한다.
또한 임라라는 "손민수와 결혼한 이후 '고딩엄빠'를 보는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5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5회에서는 MZ세대 대표 사랑꾼인 ‘엔조이 커플’로 잘 알려진 유튜버이자 결혼 한 달 차의 새신부 임라라가 출연한다.
이날 임라라는 “유튜버로 유명해지기 이전엔 개그우먼 출신”이라며, “박미선 선배를 만나면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며 “손민수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박미선 선배에게 인사를 드리러 찾아갔었는데, 박미선 선배가 ‘너도 혹시 남자친구가 개그맨이니?’라고 물어보셔서 정곡을 찔렸다”고 밝힌다.
또한 임라라는 “손민수와 결혼한 이후 ‘고딩엄빠’를 보는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가 생길 것을 염두하고 시청하다 보니 감정을 지나치게 이입하게 되더라”며 “프로그램이 끝나면 얼굴을 하도 찌푸리고 봐서 미간이 아프다”는 시청 소감을 밝힌다.
이날 주인공으로는 청소년 엄마 유소연이 출연해, 임신 후 결혼을 준비하던 중 남편이 지방 발령을 받게 되면서 점점 쌓여가는 갈등을 고백한다. 직후 출산과 육아까지 겪게 되며 매 순간이 위기였다는 유소연과 남편의 속사정은 무엇일지 시선이 모인다.
제작진은 “임라라가 갓 결혼한 새신부답게 러블리한 에너지로 적재적소의 참견을 이어나가는가 하면, 임신 상태로 신혼집을 홀로 꾸미며 힘들어하는 유소연의 사연에 누구보다도 공감하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오프닝부터 대선배 박미선을 쥐락펴락하며 현장을 빵 터트린 임라라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다 죽었어”…‘형사록2’ 이성민, 스케일 커진 휴먼 장르물[종합]
- 이승윤 앙코르 콘서트 성료…완벽한 ‘도킹’
- 퍼플키스 수안, 성공적 솔로 데뷔...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 홍지윤,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 손지창♥오연수, 25년 만에 밝힌 결혼 기자회견 비하인드(‘동상이몽2’)
- ‘형사록2’ 한동화 감독 “이성민, 막막한 도전을 연기력으로 돌파”
- 피프티 피프티 둘러싼 ‘어른싸움’ 점입가경…진실은[종합]
- 이성민X김신록, ‘재벌집’ 부녀→‘형사록2’ 동료 “호흡하며 즐거워”
- 더기버스 측 “피프티피프티 바이아웃 독단 진행? 레이블 딜 의사 전달했을 뿐” [전문]
- 권은비, 오늘(3일) ‘영스트리트’ DJ 신고식...매력 대방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