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8월 12일·13일 韓-日 첫 단독 투어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첫 단독 투터에 나선다.
3일 르세라핌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2023 르세라핌 투어 '플레임 라이즈'(FLAME RISES) 서울, 일본 공연 포스터와 상세 공지를 게재했다.
'플레임 라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8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첫 단독 투터에 나선다.
3일 르세라핌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2023 르세라핌 투어 '플레임 라이즈'(FLAME RISES) 서울, 일본 공연 포스터와 상세 공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블랙 의상을 맞춰 입고 비장한 표정으로 전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플레임 라이즈'는 팀명(LE SSERAFIM)을 애너그램(문자의 배열을 바꾸어 새로운 단어나 문장을 만드는 놀이)하여 만든 이름으로, 불꽃이 피어오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레임 라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8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틀 모두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
이어 르세라핌은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8월 23~24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8월 30~31일), 오사카 오사카성 홀(9월 6~7일)에서 차례로 팬들과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