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목우촌, 생생삼계탕 세트 특가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목우촌은 복 성수기를 앞두고 공영홈쇼핑에서'생생삼계탕 세트'를 특가판매 한다고 3일 밝혔다.
방송은 4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한시간 특집으로 진행되며,'생생녹두 삼계탕'과'생생황기 닭백숙'으로 기획된'생생삼계탕 세트'는 품목별 3팩씩 총 6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목우촌은 복 성수기를 앞두고 공영홈쇼핑에서‘생생삼계탕 세트’를 특가판매 한다고 3일 밝혔다.
방송은 4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한시간 특집으로 진행되며,‘생생녹두 삼계탕’과‘생생황기 닭백숙’으로 기획된‘생생삼계탕 세트’는 품목별 3팩씩 총 6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송 중 자동주문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생생삼계탕은 얼리지 않은 100% 국산 냉장닭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인삼, 대추, 녹두, 마늘, 찹쌀 등 농협목우촌이 엄선한 국산 보양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농협목우촌의 인기 제품이다.
농협목우촌 조재철 대표이사는“다가오는 복날을 맞이하여 한국인의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엄선한 국산 재료로 만든 목우촌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새마을금고 살생부 나온다…12일부터 100곳 특별점검·검사
- [코스닥 마감]테슬라 훈풍에 2차전지株 급등…880선 회복
- “푸틴, 암살 지령 내렸다”..프리고진 재산은 ‘푸틴 여친’에 갈 듯
- “열흘간 병원 치료한 딸”…유명 추로스 속 발견된 ‘파란 이물질’
- “여름휴가, 연차에서 까는 게 맞나요”[그래서 어쩌라고]
- "1600만원 아꼈어요" 카뱅으로 주담대 갈아탔더니..
- 700만원 디올백 오염, 어떻게 처리 됐나 보니...결국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