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일본 리츠메이칸대 '한·일 국제통상포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밭대학교는 경상대학이 일본 리츠메이칸대학교 경영학부와 '한국과 일본의 경영과 경제 관련 핵심 현안'이라는 주제로 국제통상포럼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한밭대에서는 융합경영학과 심상오 교수의 '공장 자동화'와 융합경영학과 박정민 교수의 '한국과 일본 금융시장 개관' 등의 발표가, 리츠메이칸대에서는 '일본 패션 기업의 재무성과 형성에 있어 브랜드 충성도와 마케팅 노력의 역할에 관한 탐구' 등의 발표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한밭대학교는 경상대학이 일본 리츠메이칸대학교 경영학부와 ‘한국과 일본의 경영과 경제 관련 핵심 현안’이라는 주제로 국제통상포럼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일본 리츠메이칸대 오사카 이바라키캠퍼스에서 열린 이번 포럼에는 양교 교수들과 대학원생 등 약 30여 명이 참가했다. 아키히로 키노시타 경영학부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양교 교수들의 주제발표와 토론이 이어졌다.
한밭대에서는 융합경영학과 심상오 교수의 ‘공장 자동화’와 융합경영학과 박정민 교수의 ‘한국과 일본 금융시장 개관’ 등의 발표가, 리츠메이칸대에서는 ‘일본 패션 기업의 재무성과 형성에 있어 브랜드 충성도와 마케팅 노력의 역할에 관한 탐구’ 등의 발표가 이어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