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박정민 낭독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민의 목소리로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를 들을 수 있다.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는 3일 책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를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친밀하면서도 독특한 내용을 오디오북으로 전달해 구독자들에게 놀라운 영감과 폭넓은 시야를 선사할 것"이라며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는 배우 박정민의 참여로 풍부한 청취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배우 박정민의 목소리로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를 들을 수 있다.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는 3일 책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를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책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방송계의 퓰리처상’으로 불리는 피버디상을 수상한 과학 전문기자 룰루 밀러의 데뷔작이다. 작가는 저서에 대해 “나의 바람은 당신이 이 책을 읽고 난 뒤 이전과는 조금 다르게 세상을 바라보는 것”이라는 말과 함께 사랑과 혼돈, 과학적 집착에 관한 경이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오디오북은 배우 박정민이 낭독에 참여했다. 2년 전 공개한 ‘살리는 일’에 이어 박정민의 두번째 낭독 에디션이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친밀하면서도 독특한 내용을 오디오북으로 전달해 구독자들에게 놀라운 영감과 폭넓은 시야를 선사할 것”이라며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는 배우 박정민의 참여로 풍부한 청취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새마을금고 살생부 나온다…12일부터 100곳 특별점검·검사
- [코스닥 마감]테슬라 훈풍에 2차전지株 급등…880선 회복
- “푸틴, 암살 지령 내렸다”..프리고진 재산은 ‘푸틴 여친’에 갈 듯
- “열흘간 병원 치료한 딸”…유명 추로스 속 발견된 ‘파란 이물질’
- “여름휴가, 연차에서 까는 게 맞나요”[그래서 어쩌라고]
- "1600만원 아꼈어요" 카뱅으로 주담대 갈아탔더니..
- 700만원 디올백 오염, 어떻게 처리 됐나 보니...결국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