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뉴스] "이준호·임윤아, 실제 연인?"…소속사, 초고속 부인 "말도 안 돼"
가수 출신 배우로서 함께 드라마 '킹더랜드'에 출연 중인 2PM 이준호와 소녀시대 임윤아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열애 보도가 나오기가 무섭게 사실이 아니라고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오늘(3일) 이준호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친한 사이지만 열애설은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임윤아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도 "이준호와 워낙 친한 사이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오늘 온라인 매체 프루프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준호와 임윤아가 JTBC 주말극 '킹더랜드' 촬영 전부터 교제했다"며 "이번 작품을 함께한 이유도 그 때문"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킹더랜드'는 호텔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어제(2일) 6회 방송에서는 12%의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앞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이준호는 임윤아를 상대역으로 만난 것에 대해 "옛 친구를 만난 것처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고 말했고, 임윤아도 "화기애애하게 촬영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됐다"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 MBN 유튜브 구독하기 https:goo.gl/6ZsJGT ☞ MBN 유튜브 커뮤니티 https:www.youtube.com/user/mbn/community MBN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bntv MBN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bn_news/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민주 ″검찰 악의적 기소에 당차원 적극대응 검토″
- 처음보는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제안한 60대 실형 선고
- 평창휴게소 불 난 차량, 군 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트럼프·머스크 '깜짝' UFC 관람석 등장…2만 관객 일제히 환호
- 초등학교 근처 보드카페로 위장한 키스방 적발…업주 1명 구속
- 개 4마리 입양한 태국 남성…도살 후 잡아먹어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수사, '검수원복' 덕분에 가능″
- 목포대-순천대, 흡수 아닌 균형 중심 '느슨한 통합'으로 추진
- 한국 통화·주가 흐름 전세계 '최하위'…″구조적 취약성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