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선수였던 배우 민우혁 시구’ LG 주중 3연전 시상식 등 다양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LG 트윈스가 4일부터 열리는 kt 위즈와의 주중 홈 시리즈에서 구단 월간 시상식 및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주중 홈 시리즈 첫날인 4일에는 경기 시작 전 LG 트윈스 임원동호회에서 후원하는 '6월 월간 수훈 선수 시상식'을 진행한다.
LG 트윈스, 구단 월간 시상식 및 승리 기원 시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세호기자] 서울 LG 트윈스가 4일부터 열리는 kt 위즈와의 주중 홈 시리즈에서 구단 월간 시상식 및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주중 홈 시리즈 첫날인 4일에는 경기 시작 전 LG 트윈스 임원동호회에서 후원하는 ‘6월 월간 수훈 선수 시상식’을 진행한다. 6월 월간 수훈 선수에는 5경기에서 32이닝 동안 3승, 31탈삼진, 평균자책점 0.84를 기록한 플럿코가 MVP, 우수 타자와 우수 투수에 김현수와 김진성, 감투상에 오지환이 선정되었다.
5일에는 경기에 앞서 ‘6월 디지털 락커룸 월간 MVP’ 시상식과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6월 디지털 락커룸 월간 MVP’ 또한 팬들과 선수단의 투표를 통해 플럿코가 선정되었다.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울트라 PC’를 시상품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시상식 참여 기회와 블루석을 제공하고, 10명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날 승리 기원 시구는 배우 민우혁이 시구자로 나선다. 민우혁 배우는 최근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로이킴’ 역할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민우혁 배우는 과거 LG 트윈스 선수로 활동했으며, 불의의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배우로 활동하게 되었다.
민우혁은 “공을 내려놓은지 너무 오래되어 긴장되고 부담스럽기도 하다. 선수가 아닌 배우로서 마운드에 오르게 되어 기분이 묘하고 떨리지만, LG 트윈스가 승리하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멋진 시구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주중 홈 3연전에는 LG 트윈스 외국인 선수 3인을 테마로 하는 ‘Fantastic Three’ 스페셜 티켓과 문보경 선수 포토카드를 운영하고,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LG 트윈스, 구단 월간 시상식 및 승리 기원 시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단독] 충격 녹취록 공개한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구순母 평생 모은 9천만원도 피프티피프티 제
- ‘전원일기’ 배우 박규채 별세…향년 85세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80대 원로배우,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혐의로 구속
- ‘판정 논란→분노’ 변성환 U-17 감독 “일본과 리벤지 매치 꼭 하고 싶다”
- “친한 사이”…‘킹더랜드’ 준호·윤아, 열애설 해프닝으로 일단락[종합]
- ‘더글로리’ 손숙,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기소유예 처분
- ‘억까’ 황광희 “얼굴은 내가 오징어상인데” 임시완 ‘오겜2’ 캐스팅에 셀프디스 불사(당나
- 강남, 하다 하다 성별 전환까지.. 충격 변신에 ♥이상화 놀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