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오늘(3일) ‘영스트리트’ DJ 신고식...매력 대방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은비의 영스트리트'가 오늘(3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가수 권은비가 레드벨벳 웬디의 뒤를 이어 SBS 라디오 '영스트리트'의 17대 DJ를 맡는다.
3일 첫 방송에서는 DJ 권은비가 청취자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한편 '권은비의 영스트리트'는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권은비가 레드벨벳 웬디의 뒤를 이어 SBS 라디오 ‘영스트리트’의 17대 DJ를 맡는다. 최근 워터밤 공연에 이은 ‘언더워터(Underwater)’ 음원 역주행과 인기 웹 예능에서의 활약으로 대세 아티스트의 인기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가운데, 권은비가 라디오 DJ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방송 첫주에는 매일 색다른 코너가 이어진다. 3일 첫 방송에서는 DJ 권은비가 청취자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앞으로 ‘영스트리트’에서 진행될 코너를 소개하고 청취자들의 애칭을 정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4일에는 감성적인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케이시가 고정 게스트로 함께하는 새 음악 코너 ‘프라이BEAT 뮤직’이 준비되어 있다. 케이시는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작업에 참여한 적이 있으며, 지난 6월 스페셜 DJ와 게스트로 만나 특별한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5일에는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코너 ‘까비마켓’으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선물을 줄 듯 말 듯, 권은비 특유의 친화력으로 청취자들에게 밀당 스킬을 선보이며 유쾌한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6일에는 라이브와 토크가 함께하는 음악 코너 ‘귀대면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날은 청량한 여름 느낌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온 가수 로이킴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와 토크를 펼친다. 또 7일에는 권은비와 웹 예능 ‘와이낫크루’에서 호흡을 맞춘 가수 박현규가 초대석 ‘은비의 선톡’의 게스트로 출격해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주말에도 권은비의 밝은 에너지는 계속된다. 8일에는 아이돌 초대석 코너 ‘영스스쿨’에서 신인 보이그룹 루네이트를 만날 예정이며, 9일에는 개그우먼 박소영, 배우 최성민과 함께하는 고민 해결 코너 ‘알찬상담소영’이 이어진다. 이외에도 권은비의 다재다능함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돼 있다.
한편 ‘권은비의 영스트리트’는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형사록2’ 김신록 “이성민 적인지 친구인지 알 수 없는 역할”
- 르세라핌, 첫 단독 투어 개최...8월 잠실서 포문
- 제로베이스원, 데뷔쇼 글로벌 방송…신곡 무대 최초 공개
- 그래 봤자..조금 다크한 신데렐라, ‘셀러브리티’[한현정의 직구리뷰]
- “여행 방송 新패러다임”...‘기사식당’ 곽튜브의 자신감[MK현장]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향해 애교 날렸더니 …최고 14.4%
- ‘기사식당’ PD “곽튜브, 펭수와 비슷해...따뜻하다”
- ‘기사식당’ 곽튜브 “박정민 게스트 출연, ‘침착맨’으로 이어져”
- 승관 컨디션 난조 활동 중단…세븐틴 서울 콘서트 불참
- ‘기사식당’ 곽튜브 “EBS와 촬영, 술 많이 안 마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