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만 영광군수, 대한민국 경영혁신 일자리창출 공헌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영광군은 3일 강종만 영광군수가 지난 27일 서울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3 제4회 대한민국 경영혁신 일자리창출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알렸다.
강종만 군수는 '2023년도 농촌협약 공모사업'으로 총 사업비 433억원을 확보하는 등 임기 내 탁월한 군정 성과뿐만 아니라 국고예산 확보, 지역경제 활력, 조직 청렴도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인정을 받아 '2023 대한민국 경영혁신 일자리창출 공헌대상'을 수상했다고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영광군은 3일 강종만 영광군수가 지난 27일 서울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3 제4회 대한민국 경영혁신 일자리창출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알렸다.
미래국정포럼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상은 불확실한 대내‧외 경제 환경 속에서도 경영혁신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공헌하고 성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최고경영자(CEO)를 발굴해 수상자를 선정‧시상하고 있다.
강종만 군수는 ‘2023년도 농촌협약 공모사업’으로 총 사업비 433억원을 확보하는 등 임기 내 탁월한 군정 성과뿐만 아니라 국고예산 확보, 지역경제 활력, 조직 청렴도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인정을 받아 ‘2023 대한민국 경영혁신 일자리창출 공헌대상’을 수상했다고 알려졌다.
특히 국고 예산 확보 부문에서 열악한 군 재정여건 속에서 국비 557억원을 포함한 총 사업비 6천18억원과 특별교부세 77억 4천만원을 확보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강종만 군수는 “국고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임기 내 반드시 예산 1조원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하며"지난 1년은 더 큰 변화와 발전을 염원하는 군민의 부름을 받들어 '더 큰 영광, 위대한 영광'을 만들어 가는 도전과 희망의 여정이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영광=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
- "육아 스트레스 못 참아"…친모가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하고 자수
- 尹 대통령 "한국에 미·중은 둘 중 하나 선택 문제 아냐"
- 허윤홍 "새 '자이', 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현장]
- CJ제일제당, 세계 1위 그린바이오 사업 부문 매각 추진
- "100원 내고 1억 당첨"…27만명 몰린 '알리 운빨쇼'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대구공항서 "생리대까지 벗으라" 몸수색…알고보니 마약탐지 장비 오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