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박주현-곽시양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여름 크랭크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6시간 후에 너는 죽는다'가 올여름 크랭크인한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재현은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를 통해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 죽음을 예지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로 변신할 예정이다.
박주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눈도장을 찍은 후 드라마 '마우스' '너에게 가는 속도 439km'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 영화 '서울대작전'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6시간 후에 너는 죽는다’가 올여름 크랭크인한다. 메인 투자 및 배급으로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나선 가운데 주연 캐스팅도 확정됐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총 6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소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하여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출간 당시 추리 서스펜스 전개와 ‘초능력’이라는 초자연적 소재를 결합시킨 새로운 장르로 주목받았다.
주인공 '준우' 역에는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NCT 멤버 재현이 캐스팅됐다. 재현은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를 통해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 죽음을 예지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로 변신할 예정이다.
죽음 예고를 받는 ‘정윤’ 역에는 청춘 대세 배우 박주현이 캐스팅됐다. 박주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눈도장을 찍은 후 드라마 ‘마우스’ ‘너에게 가는 속도 439km’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 영화 ‘서울대작전’ 등에 출연했다.
마지막으로 엘리트 원칙주의자면서 인간적인 반전매력까지 갖춘 강력계 형사 ‘기훈’ 역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곽시양이 맡는다. 곽시양은 영화 ‘목격자’,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필사의 추적’을 비롯해 드라마 ‘홍천기’, ‘미남당’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여 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측 “열애 사실무근, 친한 사이” [공식입장]
- 옥주현, 과감+강렬한 수영복 자태 [DA★]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발표 “불법 행동 없었다-선처 NO”
- ‘라이징 19금’ 한채아, 각방설 심경 고백 “♥차세찌에게 미안” (쉬는부부)
- ‘약쟁이 사라’ 김히어라, 이제는 살인 즐겨…순수惡 변신 (경이로운 소문2)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