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형사록2? 액션물보다 스파이물 느낌 강해...머리 쓰는 택록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사록'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이성민이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을 설명했다.
'형사록' 택록 역으로 다시 한번 돌아오는 이성민이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서 개최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김신록, 한동화 감독 참석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형사록'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이성민이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을 설명했다.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디즈니+ 시리즈 '형사록' 시즌2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은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김신록, 한동화 감독이 참석했다.
'형사록' 택록 역으로 다시 한번 돌아오는 이성민이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이성민은 "시즌1 때 시즌2 이야기가 간단하게 나와서 어느 정도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었다"며 "시즌2는 시즌1과 다른 결이었다. 지난 시즌에는 택록이 체력적인 소모가 많았다면, 이번 시즌에는 머리를 많이 쓰는 택록으로 돌아왔다. 시즌2는 시즌1과 다르게 액션보다 스파이물 같은 느낌이 강한 드라마가 될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다.
한편, '형사록' 시즌2는 오는 5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뉴식스, 데뷔 후 첫 시구-시타...키움 맨 돼 승리 기원한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틴탑의 화려한 귀환...MV에 이례적 촬영 기법 도입했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킹더랜드', 너무 달달했나...이준호-윤아 열애설 "사실무근"[공식]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할리퀸→바비' 마고 로비 "어렸을 때 바비 인형보다 도마뱀 많이 갖고 놀아" - MHN스포츠 / MHN엔터
- 제로베이스원, 타이틀 포스터 공개...신보 타이틀 곡 제목 담겼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엔믹스, 신보 수록곡 '롤러 코스터' 음원 선공개로 컴백 '예열'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