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대학로서 가족 문화 체험 '우리 여기서 행복해'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는 학교 사회 복지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 대학로에서 '우리 여기서 행복해' 가족 문화 체험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체험은 정선군 고한·사북·남면 지역의 20 가정, 86명의 가족 구성원을 대상으로, 대학로의 연극과 공연을 관람했다.
양현모 강원랜드 ESG상생협력실장은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행복한 시간, 좋은 추억이 됐기를 바란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는 학교 사회 복지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 대학로에서 ‘우리 여기서 행복해’ 가족 문화 체험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체험은 정선군 고한·사북·남면 지역의 20 가정, 86명의 가족 구성원을 대상으로, 대학로의 연극과 공연을 관람했다. 참가 학생들은 가족과 함께 찍은 특별한 인증샷 미션도 수행하며 모처럼만의 가족 나들이로, 즐거운 추억을 쌓고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서로에게 표현했다.
양현모 강원랜드 ESG상생협력실장은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행복한 시간, 좋은 추억이 됐기를 바란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선=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의붓딸 성폭행한 40대…딸은 극단적 선택 시도도
- '파인애플 피자' 벽화 발견에 伊 충격의 도가니…'그럴리 없어' 왜?
- 1년 전에 이사 간 윗집女 찾아간 40대男…'층간소음 해명해라'
- '둘째아이 의혹' 도연스님, SNS 컴백 이어 월 25만원 유료강의도
- '경차는 좀'…캐스퍼 외면하고 외제차·대형차 사는 한국
- '반려견이 날 구해줄까'…'황당 실험' 40대 여성 급류에 휩쓸려 실종
- 생후 19개월 아기 바닥에 '쿵'…어린이집 원장 징역형
- '돈 아깝다' '아직 멀었냐' 금지…'부모님 여행 십계명' 화제
- 대리모 이용했나…'53세 슈퍼모델' 캠벨 '아들 얻었다'
- '돈도 못 벌면서 일한다고 유세'…단톡방서 아내 험담, 이혼사유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