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암호화폐 거래소 TOSSVTOSS, 오는 30일 런칭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칩토스'는 오는 30일 암호화폐 서비스 생태계 론칭을 발표할 계획이며 파트너 회사는 최근 공개 전에 서비스 퍼블리싱에 대한 자격 증명을 공개했다고 지난달 23일 AP 통신이 보도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전에 인증과 같은 라이선스 및 인증이 공개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며 업계에서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칩토스'는 오는 30일 암호화폐 서비스 생태계 론칭을 발표할 계획이며 파트너 회사는 최근 공개 전에 서비스 퍼블리싱에 대한 자격 증명을 공개했다고 지난달 23일 AP 통신이 보도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전에 인증과 같은 라이선스 및 인증이 공개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며 업계에서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특히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를 상대로 제기한 민사 소송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CHIPTOSS'의 출시를 앞두고 규제 라이선스에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 내의 전반적인 규제에 상당한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의미한다. 'CHIPTOSS'와 함께 런칭하는 P2P(Peer-to-Peer) 마켓플레이스 'TOSSVTOSS'에 참여하는 공식 파트너 회사인 WEME POLAND LTD는 암호화폐 시장의 규제 조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핵심 파트너이며, 'WEME POLAND LTD'는 가상자산 서비스 제공자로서 라이선스(Virtual Asset Service License)를 획득하여 가상자산 취급 및 거래에 대한 법적 권한을 취득했다.
공개된 파트너인 WEME CANADA Money Service LTD의 국내 및 국제 송금 라이센스가 포함되는 'TOSSVTOSS'는 외환, 가상 자산 서비스 및 P2P 거래와 같은 분야에서 법적 권한을 가진 첫 번째 프로젝트이며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안정성, 투명성 및 세부 규정 준수에 중점을 둔 'CHIPTOSS'의 핵심 가치는 생태계 공개 전 라이선스 취득을 알리며 증명하고 있다.
'CTOS' 생태계 서비스에 대한 이 포괄적인 인증은 규정 준수를 입증하고 건전한 글로벌 규제 프레임워크 개발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하여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CTOS' 토큰의 출시는 암호화폐 시장 규제에 대한 건전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CHIPTOSS의 관계자는 "오는 30일 CHIPTOSS의 출시 예정은 사전 출시 라이 선스 획득 및 사용자 안전에 대한 세부적인 정교화와 함께 암호화폐 거래 및 관리의 미래를 재편하는 중추적인 단계를 의미한다"며 "확보된 라이센스와 플랫폼 준비성으로 CHIPTOSS는 암호화폐 거래의 합법성과 안전성을 강화하여 사용자와 업계 전체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혁신과 독창성에 대한 CHIPTOSS의 약속과 암호 화폐 관리에 대한 신선하고 대담한 접근 방 식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철학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꼽티’ 보도에 입맛 다신 류호정 “탈코르셋? 긴 머리 女에게 손가락질 하는 건…”
- 잠실 석촌호수 매직아일랜드 인근서 여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사축인간` 될 수 있냐" 면접관 질문에 "못하겠다"…불합격 통보 받아
- ‘성난 복근’ 공개한 조민, 김연주 “‘준공인’ 넘어선 新 정체성 도전…父 영향력”
- "우리 아빠랑 톰크루즈가 왜?"... 한밤 중 잠실에 등장한 톰크루즈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北에 경고 메시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