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록2’ 이성민 “체력 소모 많았던 시즌1, 시즌2는 머리 많이 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사록2' 이성민이 시즌2로 돌아온 소감을 말했다.
이날 이성민은 시즌2로 다시 돌아온 소감을 묻자 "시즌1 때 시즌2를 한다는 말이 있었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 시즌2는 시즌1과 결이 다르게 대본이 쓰여 졌다. 시즌1에서 택록이 물리적이고 체력적인 소모가 많았다면, 시즌2는 굉장히 머리를 많이 쓰는 택록으로 돌아왔다. 조금 다른 결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이하 ‘형사록2’)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김신록, 한동화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성민은 시즌2로 다시 돌아온 소감을 묻자 “시즌1 때 시즌2를 한다는 말이 있었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 시즌2는 시즌1과 결이 다르게 대본이 쓰여 졌다. 시즌1에서 택록이 물리적이고 체력적인 소모가 많았다면, 시즌2는 굉장히 머리를 많이 쓰는 택록으로 돌아왔다. 조금 다른 결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성민은 “시즌2는 시즌1과 다르게 액션 장면보다는 일종의 스파이물 같은 톤의 드라마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준비해왔다”라고 시즌1과 시즌2와의 차별점에 대해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형사록2’ 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다. 오는 7월 5일(수)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측 “열애 사실무근, 친한 사이” [공식입장]
- 옥주현, 과감+강렬한 수영복 자태 [DA★]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발표 “불법 행동 없었다-선처 NO”
- ‘라이징 19금’ 한채아, 각방설 심경 고백 “♥차세찌에게 미안” (쉬는부부)
- ‘약쟁이 사라’ 김히어라, 이제는 살인 즐겨…순수惡 변신 (경이로운 소문2)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