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트 3일에 메디컬 테스트, 남은 건 맨유 이적 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슨 마운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이 현실화된다.
이적 전문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3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마운트가 당일에 맨유와 메디컬 테스트를 받는다. 이후 맨유와 이적을 확정 지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마운트는 맨유와 2028년 여름까지 5년 계약을 맺을 것이다. 1년 더 추가할 수 있는 옵션도 달아놓는다. 이적료는 5,500만 파운드에 보너스 500만 파운드를 더한 6,000만 파운드(약 996억 원)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메이슨 마운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이 현실화된다.
이적 전문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3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마운트가 당일에 맨유와 메디컬 테스트를 받는다. 이후 맨유와 이적을 확정 지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마운트는 맨유와 2028년 여름까지 5년 계약을 맺을 것이다. 1년 더 추가할 수 있는 옵션도 달아놓는다. 이적료는 5,500만 파운드에 보너스 500만 파운드를 더한 6,000만 파운드(약 996억 원)다”라고 덧붙였다.
첼시는 지난 시즌 실패를 극복하기 위해 선수단 정리에 나섰다. 마운트는 첼시의 칼바람 속에 잔류보다 이적을 노렸고, 맨유의 러브콜을 받아 수락했다.
맨유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영입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마운트 영입으로 한시름 덜었다. 또한, 카세미루와 브루누 페르난데스와 함께 황금 중원라인 구성도 가능해졌다. 맨유의 중원이 전 시즌보다 좋아질 이유다.
마운트의 메디컬 테스트 결과가 이상 없으면, 남은 건 오피셜뿐이다.
사진=파브리지오 로마노 SNS, 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적인 골키퍼 현재 가치, 최고 몸값은 현재 얼마?
- ‘SON 영혼의 파트너 불발...덴마크 홀란드도 힘드네’ 맨유, 거절 후 두 번째 제안
- ‘맨시티에서 공격과 중원 1명씩 총 2명이나 빼 온다고?’ 바르셀로나 베스트 11
- 음바페가 아스널로 이적한다고? EPL 최고 수비형 MF 패스받을까? ‘예상 베스트 11’
- 레알 가자마자 몸값 1위 찍은 20세 소년, 현재 1726억원 기록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