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데뷔쇼 글로벌 방송…신곡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데뷔쇼가 10일 방송된다.
제로베이스원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를 발표한다.
제로베이스원 데뷔쇼는 10일 오후 8시 Mnet을 통해 방송되며, 유튜브 Mnet K-POP 채널과 일본 ABEMA(아베마), Mnet Japan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를 발표한다.
데뷔와 동시에 이들은 오후 8시 Mnet을 통해 데뷔쇼를 열고 글로벌 팬들에게 데뷔 타이틀곡 ‘인 블룸’(In Bloom) 무대를 비롯한 다채로운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또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선보였던 ‘핫 서머’(Hot Summer) 무대를 제로베이스원 버전으로 꾸밀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로베이스원이 표현하는 청춘의 여러 모습을 볼 수 있는 4부작 청춘필름부터 아홉 멤버의 TMI와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퀴즈쇼 콘셉트의 VCR, 데뷔를 향해 달려온 이들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제로베이스원 데뷔쇼는 10일 오후 8시 Mnet을 통해 방송되며, 유튜브 Mnet K-POP 채널과 일본 ABEMA(아베마), Mnet Japan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그래 봤자..조금 다크한 신데렐라, ‘셀러브리티’[한현정의 직구리뷰]
- “여행 방송 新패러다임”...‘기사식당’ 곽튜브의 자신감[MK현장]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향해 애교 날렸더니 …최고 14.4%
- ‘기사식당’ PD “곽튜브, 펭수와 비슷해...따뜻하다”
- ‘기사식당’ 곽튜브 “박정민 게스트 출연, ‘침착맨’으로 이어져”
- 승관 컨디션 난조 활동 중단…세븐틴 서울 콘서트 불참
- ‘기사식당’ 곽튜브 “EBS와 촬영, 술 많이 안 마셨다”
-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신성·에녹, 첫 대결 무대 터졌다
- 아이엠 ‘해빗’ 라이브 필름…감성 한도초과
- JYP, 신규 오디션 개최…보컬·댄스·연기 등 5개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