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은 영탁의 달! 정규 2집 ‘폼’ 발매 및 ‘탁쇼2’ 개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3일 탁스튜디오는 "영탁의 두번째 정규앨범 '폼'(FORM)이 다음 달 1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영탁은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MMM'으로 초동 52만 장의 판매고로 하프 밀리언을 달성했다.
영탁은 새 앨범 발매와 함께 8월 말부터 '탁쇼 2'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가수 영탁이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3일 탁스튜디오는 “영탁의 두번째 정규앨범 ‘폼’(FORM)이 다음 달 1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탁스튜디오는 공식 채널을 통해 영탁의 신보 ‘폼’ 출시와 관련한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8월 1일이라는 앨범 발매일 정보만 게재돼 있을 뿐 검은 바탕에 희뿌연 연기만 표현돼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영탁은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MMM’으로 초동 52만 장의 판매고로 하프 밀리언을 달성했다. 영탁은 서울 체조 경기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탁쇼(TAK SHOW)’라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나기도 했다.
영탁은 새 앨범 발매와 함께 8월 말부터 ‘탁쇼 2’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하반기 기대작인 JTBC 새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연기활동도 이어간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전원일기’ 배우 박규채 별세…향년 85세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친한 사이”…‘킹더랜드’ 준호·윤아, 열애설 해프닝으로 일단락[종합]
- 80대 원로배우,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혐의로 구속
- ‘판정 논란→분노’ 변성환 U-17 감독 “일본과 리벤지 매치 꼭 하고 싶다”
- ‘더글로리’ 손숙,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기소유예 처분
- 강남, 하다 하다 성별 전환까지.. 충격 변신에 ♥이상화 놀라겠네
- 유이, 탄탄 복근+꿀벅지까지 완벽...‘애프터스쿨’ 시절 생각나네
- ‘45세’ 김사랑, 日 길거리를 ‘런웨이’로 바꿨나...“도쿄에서도 빛나는 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