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웬티, 마요홈 공동주택 빌트인 공급...“건강한 주거공간 기여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투웬티(M20)는 부동산 개발시행사 디오스컴퍼니와 근감소증 솔루션기기 '마요홈'을 납품하는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엠투웬티는 디오스컴퍼니가 공급하는 서울·경기지역에 마요홈을 최소 500대 이상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엠투웬티(M20)는 부동산 개발시행사 디오스컴퍼니와 근감소증 솔루션기기 ‘마요홈’을 납품하는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디오스컴퍼니는 마요홈을 세대별 빌트인 옵션으로 제공한다. 엠투웬티는 디오스컴퍼니가 공급하는 서울·경기지역에 마요홈을 최소 500대 이상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초도 물량은 내년 초 입주하는 경기 안양 현장에 투입된다. 시행사나 시공사에 직접판매 하거나 수분양자에게 분양 옵션으로 중도금 계약 시 추가하는 방식이다.
엠투웬티 관계자는 “디오스컴퍼니를 시작으로 아파트 및 실버타운, 오피스텔 등 고급 주거시설에 마요홈을 빌트인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마요홈에 스마트헬스케어와 홈오토메이션 등을 추가해 주거시설을 더 편리하고 건강한 공간으로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암살 지령 내렸다”..프리고진 재산은 ‘푸틴 여친’에 갈 듯
- “열흘간 병원 치료한 딸”…유명 추로스 속 발견된 ‘파란 이물질’
- “여름휴가, 연차에서 까는 게 맞나요”[그래서 어쩌라고]
- "1600만원 아꼈어요" 카뱅으로 주담대 갈아탔더니..
- 700만원 디올백 오염, 어떻게 처리 됐나 보니...결국
- 무색해진 '고분양가 논란'…인덕원·평촌 줄줄이 '완판'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
- [단독]고위 간부 보직해임에 파면까지…해병대 항공단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