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신공’ 15회차, 두끼 떡볶이 메뉴 선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캣은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와 '쿠캣신공(쿠캣 신상공개)' 15회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캣 관계자는 "쿠캣신공이 연달아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두끼, 이디야커피 등과 같이 쿠캣신공에 다회차로 참여하거나 다회차 참여를 희망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며 "참여를 원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여름에 어울리는 먹거리 신상품으로 쿠캣신공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쿠캣은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와 ‘쿠캣신공(쿠캣 신상공개)’ 15회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15회차 판매에서는 무한리필 떡볶이로 각광을 받고 있는 두끼의 신상품을 판매한다. 마라 식재료가 업그레이드된 두끼 2인 식사권과 크런치 치즈 퐁듀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메뉴 소개 등 자세한 정보는 이날 오후 7시 30분 판매 시작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쿠캣신공은 론칭과 함께 소비자와 판매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서비스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고객은 새로운 먹거리를 누구보다 빠르게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한편, 외식·식품 브랜드는 정식 출시 전 제품 판매와 함께 국내 최고 수준의 팔로워를 보유한 쿠캣 SNS 채널을 통한 홍보까지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요인이다.
쿠캣 관계자는 “쿠캣신공이 연달아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두끼, 이디야커피 등과 같이 쿠캣신공에 다회차로 참여하거나 다회차 참여를 희망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며 “참여를 원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여름에 어울리는 먹거리 신상품으로 쿠캣신공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암살 지령 내렸다”..프리고진 재산은 ‘푸틴 여친’에 갈 듯
- “열흘간 병원 치료한 딸”…유명 추로스 속 발견된 ‘파란 이물질’
- “여름휴가, 연차에서 까는 게 맞나요”[그래서 어쩌라고]
- "1600만원 아꼈어요" 카뱅으로 주담대 갈아탔더니..
- 700만원 디올백 오염, 어떻게 처리 됐나 보니...결국
- 무색해진 '고분양가 논란'…인덕원·평촌 줄줄이 '완판'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
- [단독]고위 간부 보직해임에 파면까지…해병대 항공단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