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 올스타' 전설급 무장과 PvP 콘텐츠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카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삼국 올스타'에 업데이트 '초능력자의 시련: 데스 카운트다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7월 1일을 시작으로 신규 전설급 무장 마운록, 조운, 화만, 종회, 음희, 등애가 합류했다.
오는 5일에는 '초능력자의 시련: 데스 카운트다운'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새로운 지옥난도 보스인 신비로운 신비의 마제가 추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7월 1일을 시작으로 신규 전설급 무장 마운록, 조운, 화만, 종회, 음희, 등애가 합류했다. 조운은 데미지와 생존 능력을 겸비한 채 전투가 후반까지 지속될수록 큰 데미지를 준다. 쉽게 죽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위력을 갖춰 신비의 마제 토벌 시 유용하다.
마운록의 경우 넓은 범위의 장판 데미지와 수 차례에 걸쳐 퍼붓는 폭격 기능을 갖고 있어 신비의 마제 토벌에서 활약 가능하다. 조운과 마운록 외 4명의 무장도 각자 고유 특성과 능력치를 갖고 활약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조운, 전위, 태사자, 주태와 유비의 전속 환무 업데이트로 전투력을 대폭 높일 수 있게 됐고, 이용자 한 명이 진영 3개로 다른 이용자와 대결하는 PVP 콘텐츠 지하궁을 탐험하면 SSR 전홍, 삼고초려 쿠폰을 받는다.
오는 5일에는 '초능력자의 시련: 데스 카운트다운'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새로운 지옥난도 보스인 신비로운 신비의 마제가 추가된다. 신비의 마제를 토벌하려면 먼저 2명 이용자들과 팀을 구성해 승리하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무쌍 전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 18일에는 신규 신수가 추가된다. 신수 시스템은 전투 신수 1마리와 보조 신수 2마리와 함께 전투에 참여해서 전투력을 강화하거나 전략적인 요소를 더하는 방식이며 청룡과 복소가 처음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