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홈베이커 브랜드 '레디비'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삼립이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빵을 맛볼 수 있는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주식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SPC삼립이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빵을 맛볼 수 있는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레디비는 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파베이크 제품과 냉장·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깜빠뉴와 크루아상, 베이글 등 총 8가지 품목이다.
파베이크류 제품으로는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호두와 아몬드를 넣어 고소한 맛을 극대화 '호두통밀깜빠뉴' ▲10가지 곡물로 건강한 맛을 살린 '10가지 곡물빵' ▲진한 버터향과 16겹의 페이스트리 결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프렌치크루아상' ▲고소한 오트밀이 담긴 '오트밀깜빠뉴' 등 4종을 출시한다.
이외 SPC삼립은 '프렌치토스트', '정통와플', '갈릭크루아상' 등 냉동 제품과 끓는 물에 삶은 후 구워내 쫀득함을 살린 '베이글'도 함께 판매한다.
SPC삼립은 레디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한 '세상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를 공개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던 이장우는 광고에서 특유의 진실의 미간을 보여주며 갓 구운 빵의 맛을 잘 표현했다.
또 이장우는 광고 CM송을 직접 불러 관심을 끌었다. CM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이장우의 가창력이 더해져 소비자들이 제품 콘셉트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광고영상은 SPC삼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주식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PC삼립, 포켓몬빵 1억 7백만 봉 판매…새 포켓몬 띠부씰 내놔
- SPC 배스킨라빈스, '배라이즈백 스페셜' 2종 출시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성황리 마무리…신작 기대감 높여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 시작
-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11월 27일 정식 출시
- 굿터치, 슈퍼빌런랩스와 글로벌 게임 서비스 MOU 체결
- 나이언틱, '포켓몬고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 11월 23일 개최
- 20주년 맞은 '열혈강호 온라인', 전극진·양재현 작가에게 감사패
- 미소정보기술, 임상연구지원 통합솔루션 'CRaaS' 고도화
- [기자수첩] "기술만으론 부족하다"…과기부가 던진 뼈아픈 성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