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투자증권, 연3.99%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투자증권은 신규·휴면 고객 대상으로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신용약정을 신청한 최초 신규·휴면 고객(단, 비대면 휴면은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올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다올투자증권은 신규·휴면 고객 대상으로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용우대 금리는 6개월간(신청월 포함) 연 3.99%가 적용된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신용약정을 신청한 최초 신규·휴면 고객(단, 비대면 휴면은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용약정 시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또 다올투자증권은 중개형 ISA 계좌에서 10만원 이상 거래 시 선착순 777명에게 돈의 향을 담은 향수 ‘머니퍼퓸’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계좌에서 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국내 주식을 증정하는 ‘랜덤 주식 뽑기’도 함께 진행한다. 증정 주식은 3천원 이상 100만원 이하의 종목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최소 1주부터 최대 6주까지 랜덤으로 제공된다.
다올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모바일 주식거래는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올투자증권 Fi(파이)’를 다운로드 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올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
- "삼성전자 이사회, 연내 10조원 자사주 소각..밸류업 결의해야"
- 평창휴게소 주차 차량서 화재…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
- 20대 5명 중 2명 "결혼 안해도 출산 가능"
- 책무구조도 제출 무색…우리은행 또 금융사고
- LG전자·협력사, 위기 대응 위해 맞손…"경각심 갖고 혁신 속도"
- LG그룹 7개 계열사, 지난해 탄소 425만 톤 규모 감축
- 20대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요구한 60대에 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