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글로벌 테스트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가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이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 FGT)를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테스트에 참여한 한 인플루언서는 "최근 대부분의 게임이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을 사용하고 있지만 '별이되어라2'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그래픽,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며 "깊이 있는 조작감과 시원한 액션 요소 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FGT는 지난달 대만과 일본 이용자 및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FGT 이후 설문조사 결과, 테스터들은 최근 게임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강력한 액션 요소에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특히, 2D 액션의 장점을 극대화한 액션 연출과 정교하게 디자인된 캐릭터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테스트에 참여한 한 인플루언서는 “최근 대부분의 게임이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을 사용하고 있지만 ‘별이되어라2’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그래픽,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며 “깊이 있는 조작감과 시원한 액션 요소 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김영모 플린트 대표는 “이번 테스트의 내용과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피드백을 기반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라며 “또한 북미와 유럽 등 서구 지역에서의 검증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2023년 하반기에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별이되어라2’은 하이브IM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퍼블리싱 게임이다. 2014년 ‘별이되어라!’의 후속작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암살 지령 내렸다”..프리고진 재산은 ‘푸틴 여친’에 갈 듯
- “열흘간 병원 치료한 딸”…유명 추로스 속 발견된 ‘파란 이물질’
- “여름휴가, 연차에서 까는 게 맞나요”[그래서 어쩌라고]
- "1600만원 아꼈어요" 카뱅으로 주담대 갈아탔더니..
- 700만원 디올백 오염, 어떻게 처리 됐나 보니...결국
- 무색해진 '고분양가 논란'…인덕원·평촌 줄줄이 '완판'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
- [단독]고위 간부 보직해임에 파면까지…해병대 항공단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