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음식점 장사 쉽지 않네…순수익 마이너스 16만원(웃는 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기를 맞았던 개그우먼 박나래가 배달 음식점 사장님다운 책임감을 보였다.
박나래는 7월 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웃는 사장' 2회에서 위기를 극복하는 감동과 재치 있는 센스로 유쾌함을 동시에 보여주면서 배달 음식점의 사장님으로 한층 더 성장했다.
박나래는 직원들과 함께 부족했던 부분을 파악하고 떡볶이 소스를 미리 준비하는 등 배달 영업을 조금씩 개선해 앞으로 박나래 팀의 성장세를 기대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위기를 맞았던 개그우먼 박나래가 배달 음식점 사장님다운 책임감을 보였다.
박나래는 7월 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웃는 사장’ 2회에서 위기를 극복하는 감동과 재치 있는 센스로 유쾌함을 동시에 보여주면서 배달 음식점의 사장님으로 한층 더 성장했다.
앞서 박나래는 첫 주문으로 대량 주문을 받아 멘붕에 빠졌지만, 식당 영업에 경력이 있던 상대 팀 사장 강율이 도와줘 차례대로 준비할 수 있었다. 그러나 박나래는 처음 해보는 대량 주문에 맛 조절에 실패해 팔 수 없다고 판단, 재요리를 택했다.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다시 음식을 만들어 배달을 보낸 박나래는 자책감에 빠졌고, 미흡했던 준비를 다시 채워 넣기 위해 영업 중단을 선언했다. 음식 판매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싶었던 박나래는 사장으로서 단호하게 영업 중단이라는 판단을 내렸다.
박나래는 직원들과 함께 부족했던 부분을 파악하고 떡볶이 소스를 미리 준비하는 등 배달 영업을 조금씩 개선해 앞으로 박나래 팀의 성장세를 기대하게 했다.
점심 영업 종료 후 박나래는 비록 2건에 영업 중단까지 했지만, 대량 주문으로 점심 매출 2위를 달성했다. 사장 박나래는 오전 알바 입짧은 햇님이 가고 오후 알바로 ‘최강야구’의 유희관을 맞이하면서 시작부터 유쾌한 티키타카를 뽐냈다.
저녁 장사 오픈 후 긴 기다림 속에도 주문 소리는 울리지 않았지만, 박나래는 점심 장사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끝없이 재료를 준비했다. 그 노력이 빛을 발하듯 박나래 팀에게 주문이 들어왔고 실수 없이 완벽하게 배달 준비를 마쳤다.
영업을 할수록 성장세를 보이는 박나래는 영업 종료 직전 버저비터의 주인공이 됐다. 박나래는 주문이 들어오길 염원하며 작은 춤사위를 벌이던 중 마지막 주문이 들어오자마자 정신 차리고 음식을 준비했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웃음보가 빵 터졌다.
첫 영업을 마친 박나래는 공유 주방 임대료, 직원 인건비, 카드 수수료 등 상세한 매출 계산에 순수익이 무려 마이너스 16만 원대를 기록해 “그걸 순수익이라고 해요? 순적자라고 해야지”라며 충격을 받았지만,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며 다음 영업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처음이자 마지막 남자” 화사, 12살연상 사업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불가”[종합]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
- ‘이상순♥’ 이효리, 배꼽 드러내고 시골길 런웨이…개 짖는 소리도 힙해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