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건강 문제로 휴식기 “콘서트 불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승관이 건강 문제로 인해 휴식기를 갖는다.
3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승관이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며 승관의 향후 스케줄 불참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라 승관은 세븐틴의 향후 스케줄인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TMEA) 2023', 중국 팬사인회, 콘서트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서울' 등에 불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세븐틴 승관이 건강 문제로 인해 휴식기를 갖는다.
3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승관이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며 승관의 향후 스케줄 불참 소식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당분간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승관은 세븐틴의 향후 스케줄인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TMEA) 2023’, 중국 팬사인회, 콘서트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서울’ 등에 불참한다. 소속사 측은 “승관이 다시 건강하게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승관은 지난 4월 19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절친이자 아스트로 멤버인 故(고) 문빈의 비보 이후 컨디션 난조로 세븐틴 활동에 유동적으로 참여한 바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전원일기’ 배우 박규채 별세…향년 85세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친한 사이”…‘킹더랜드’ 준호·윤아, 열애설 해프닝으로 일단락[종합]
- 80대 원로배우,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혐의로 구속
- ‘판정 논란→분노’ 변성환 U-17 감독 “일본과 리벤지 매치 꼭 하고 싶다”
- 강남, 하다 하다 성별 전환까지.. 충격 변신에 ♥이상화 놀라겠네
- 유이, 탄탄 복근+꿀벅지까지 완벽...‘애프터스쿨’ 시절 생각나네
- ‘45세’ 김사랑, 日 길거리를 ‘런웨이’로 바꿨나...“도쿄에서도 빛나는 외모”
- ‘나는 솔로’ 9기 영숙 “홀 예약은 시작...완전히 다른 세계” 광수랑 결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