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팜유즈의 힘, 2049 시청률 9주 연속 1위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가 주간 2049 시청률 장르 통합 전체 1위를 차지, 9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주 MBC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은 10.1%(수도권 기준)로 2023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는 물론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위에 올랐다. 특히 ‘목포의 딸’ 박나래가 야심차게 준비한 목포 바다 위 자연산 활민어 한상차림 장면은 분당 시청률 11.9%까지 치솟았다.
‘나 혼자 산다’는 6월 5주차(6월 26일~7월 2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2049 주간 시청률 1위에 올랐으며, 9주 연속 모든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2049 주간 시청률을 기록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패밀리’의 ‘제2회 팜유 세미나 in 목포’ 2편이 공개됐다. 이들은 쑥 굴레, 새우 바게트, 염통 꼬치 등 디저트 완전체 ‘디디디’를 만끽하며 목포 유달산 팔각정에서 무아지경 댄스를 즐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는 목포 인맥을 총 동원해 ‘팜유호’를 목포 바다에 띄워 쉽게 먹을 수 없는 자연한 활민어와 제철 병어를 즐겼다.
이어 한우 맛집에서 저녁식사를 즐겼고 마지막 코스로 목포 야경 앞에서 즐기는 소맥(소주+맥주)와 낙지탕탕이로 마무리를 지었다. 팜유즈는 목포 당일치기 12시간의 ‘백끼기행’에서 무려 10시간을 식사하는 데 쓰고, 36가지 음식을 탐구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세 사람은 밥집마다 인증샷을 남겼는데, 먹을수록 부어가는 팜유즈의 리얼한 기록이 웃음을 자아냈다.
‘제2회 팜유 세미나 in 목포’의 쿠키 영상도 공개됐다. 세미나 당일 밤 팜유즈의 몸무게를 공개한 것. 전현무 85kg, 박나래 53.7kg, 이장우는 102.5kg이었다. 팜유즈의 행복한 비명이 마지막까지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