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관 컨디션 난조 활동 중단…세븐틴 서울 콘서트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컨디션 난조로 스케줄을 중단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승관의 향후 스케줄을 알렸다.
이에 따라 승관은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TMEA) 2023, 중국 팬사인회, 세븐틴 '팔로우' 투어 서울 공연 등 향후 스케줄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세븐틴 멤버 승관의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승관의 향후 스케줄을 알렸다.
소속사는 “승관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당분간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승관은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TMEA) 2023, 중국 팬사인회, 세븐틴 ‘팔로우’ 투어 서울 공연 등 향후 스케줄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소속사는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당사도 승관이 다시 건강하게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승관의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승관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당분간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불가피하게 승관은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TMEA) 2023, 중국 팬사인회,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 등 향후 스케줄에 함께하기 어렵습니다.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승관이 다시 건강하게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