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진수국길축제’의 인기만점…오감만족 킬러 콘텐츠 “춤추는 오로라타프”
강석봉 기자 2023. 7. 3. 15:23
2023년 6월 30일(금)부터 7월 2일(일)까지 전남 강진에서 개최된 ‘2023 강진수국길축제’의 현장에서 ‘춤추는 오로라타프’가 SNS 사진스폿으로 각광받으며 관광객들의 인기를 독점했다.
‘춤추는 오로라타프’는 한국축제문화진흥협회 회장이자 대한민국 축제계의 미다스의 손 김종원 총감독이 개발한 신개념 그늘막으로 태양과 조명의 움직임에 따라 시시각각 색이 변하고 관광객의 시선에 따라서도 모양과 빛깔이 변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불어오는 바람의 강도와 흐름에 따라 자유자재로 춤추며 청아한 소리를 내기에,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운 오감만족 축제콘텐츠로 인정받고 있다.
김종원 총감독은 이에대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다”면서 “전국의 다양한 축제에 맞게 맞춤제작이 가능한 오로라타프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2023 강진수국길축제’를 빛낸 ‘춤추는 오로라타프’는 축제가 끝난 후에도 그대로 남아 강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