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국제학술대회서 크릴오일 골관절염 개선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프롬바이오는 2023년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골관절염 개선을 돕는 크릴오일 원료 연구개발 및 사업화 하는 과정에 대한 발표 세션을 진행했다.
프롬바이오 홍인기 연구소장은 '크릴오일을 이용한 골관절염 개선 제품화 기술 및 사업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했다.
프롬바이오는 2019년부터 크릴오일의 개별인정형 원료 등록을 위해 연구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국내 최초로 크릴오일을 복합물이 아닌 단일 원료로 개별인정형 등록을 마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태진 대표, 건기식 분야 공로 인정받아 ‘기술진보상’ 수상
이번 행사는 국내외 관련분야 전문가, 연구기관, 산업계 등 약 3천여 명이 참석해 유의미한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다. 프롬바이오 홍인기 연구소장은 ’크릴오일을 이용한 골관절염 개선 제품화 기술 및 사업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했다. 크릴오일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소재로 인정받기 위한 연구개발 내용을 비롯해 이를 제품화하는 진행 과정 및 판매 계획을 소개했다.
프롬바이오는 2019년부터 크릴오일의 개별인정형 원료 등록을 위해 연구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국내 최초로 크릴오일을 복합물이 아닌 단일 원료로 개별인정형 등록을 마친 바 있다. 해당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관절 건강 개선을 위해 크릴오일 건강기능식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기술진보상을 수상했다. ’기술진보상‘은 국내 식품과학 기술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되는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심태진 대표이사는 관절 및 위 건강, 다이어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꾸준한 연구개발을 이끌어 제품개발에 힘썼으며 이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심태진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원료발굴과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아프리카망고종자 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현재 모발 건강, 혈행 개선, 체지방감소, 수면 건강 등의 소재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측 “열애 사실무근, 친한 사이” [공식입장]
- 옥주현, 과감+강렬한 수영복 자태 [DA★]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발표 “불법 행동 없었다-선처 NO”
- ‘라이징 19금’ 한채아, 각방설 심경 고백 “♥차세찌에게 미안” (쉬는부부)
- ‘약쟁이 사라’ 김히어라, 이제는 살인 즐겨…순수惡 변신 (경이로운 소문2)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