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어린이 그림 공모전 시상식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005940)은 지난 5월31일 발표한 어린이 그림공모전 수상자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파크원 타워2)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제1회 NH투자증권 어린이 그림 공모전은 미성년자 자녀들이 목표를 고민하고 올바른 투자습관 정립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번 공모전은 돈을 모아 사고 싶거나, 이루고 싶거나, 하고 싶은 것이라는 주제로 5월5일부터 5월21일까지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공준호 기자 = NH투자증권(005940)은 지난 5월31일 발표한 어린이 그림공모전 수상자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파크원 타워2)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제1회 NH투자증권 어린이 그림 공모전은 미성년자 자녀들이 목표를 고민하고 올바른 투자습관 정립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번 공모전은 돈을 모아 사고 싶거나, 이루고 싶거나, 하고 싶은 것이라는 주제로 5월5일부터 5월21일까지 진행했다.
NH투자증권이 주최하고 한국미술협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 접수기간 동안 총 300여 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이 가운데 대상부터 장려상까지 총 19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자 전원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상 및 상금이 수여되었으며 제출된 작품들은 한 권의 책으로 엮은 작품집으로 제작되어 제공되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총 30명의 어린이 수상자와 가족들이 참석했다. 수상한 작품들은 NH투자증권 메타버스 전시회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해당 링크는 NH투자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zer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 "너만 사랑하는 너 최고다"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