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브랜드명 `JUNG KWAN JANG`으로 통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외에서 다르게 사용되던 '정관장' 브랜드를 'JUNG KWAN JANG'으로 통합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정관장 브랜드 디자인은 상단에 간결한 직선 모양을 배치하고, 토양에서부터 고객 건강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고는 기존 정관장 특유의 색상을 유지한 채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간결하게 정비했다.
새 브랜드 디자인은 이달 출시되는 정관장 일부 신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외에서 다르게 사용되던 '정관장' 브랜드를 'JUNG KWAN JANG'으로 통합한다고 3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서다.
브랜드 재단장을 통해 로고, 제품 패키지 등의 디자인이 변경된다. 새롭게 선보인 정관장 브랜드 디자인은 상단에 간결한 직선 모양을 배치하고, 토양에서부터 고객 건강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고는 기존 정관장 특유의 색상을 유지한 채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간결하게 정비했다. 새 브랜드 디자인은 이달 출시되는 정관장 일부 신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한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꼽티’ 보도에 입맛 다신 류호정 “탈코르셋? 긴 머리 女에게 손가락질 하는 건…”
- 잠실 석촌호수 매직아일랜드 인근서 여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사축인간` 될 수 있냐" 면접관 질문에 "못하겠다"…불합격 통보 받아
- ‘성난 복근’ 공개한 조민, 김연주 “‘준공인’ 넘어선 新 정체성 도전…父 영향력”
- "우리 아빠랑 톰크루즈가 왜?"... 한밤 중 잠실에 등장한 톰크루즈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