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헬스케어 의료기기로 공군 조종사 건강 관리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대한민국 공군에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후원했다고 3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급박하게 돌아가는 국제 안보 상황의 최전선에서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공군 장병들에게 제품을 후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무척 기쁘다"며 "공군 조종사들의 임무 특성상 척추에 무리가 가는 상황이 많은 만큼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세라젬은 대한민국 공군에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후원했다고 3일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공군 비행대대 조종사 휴게실 등에 총 1억원 상당의 척추 의료기기를 지원한다. 공군 조종사들이 훈련과 임무를 마친 뒤 척추 건강을 관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전달식에는 정상화 공군참모총장,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공군 장병들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한 꾸준한 협력을 약속했다.
공군에 제공되는 헬스케어 의료기기는 집중 온열과 밀착 마사지로 목·허리 디스크 치료 등 4가지 사용목적을 인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을 포함해 70여개국에 유통되는 제품이 전량 국내 자체 제조시설에서 생산하며 무진동·저소음 설계로 층간소음 부담을 줄였다.
세라젬 관계자는 “급박하게 돌아가는 국제 안보 상황의 최전선에서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공군 장병들에게 제품을 후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무척 기쁘다”며 “공군 조종사들의 임무 특성상 척추에 무리가 가는 상황이 많은 만큼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강원소방본부 소속 5개 소방서 내 휴식공간인 ‘웰라이프존’ 조성, 동작구 어르신복지관 내 헬스케어 의료기기 후원, KBS ‘동행’ 출연 취약 계층 지원 등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이행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흘간 병원 치료한 딸”…유명 추로스 속 발견된 ‘파란 이물질’
- "1600만원 아꼈어요" 카뱅으로 주담대 갈아탔더니..
- 석촌호수서 여성 시신 발견…타살정황 파악 안 돼
- 700만원 디올백 오염, 어떻게 처리 됐나 보니...결국
- "여자친구 만나려고" 인천→천안 택시비 먹튀 '고등학생'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아스파탐’ 발암물질 논란에 ‘이 음료’ 급부상했다
- 100만원대 골프채 받은 배우 손숙…청탁금지법 위반 송치
- 목에 닭뼈 걸리자 “콜라 드세요”…환자 살린 특급 처방
- 45년만에 돌아온 국내 최초 LG전자 벽걸이 에어컨 “멀쩡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