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9월까지 첫 거래 고객에게 40달러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생애 최초 고객 40달러 지급 이벤트와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2019년부터 해외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에게 이벤트 신청 시 40달러씩 지급하고 있다.
올해 7월에도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소 1000만원 이상의 해외주식을 타 증권사에서 키움으로 옮기면, 입고 금액에 따라 현금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생애 최초 고객 40달러 지급 이벤트와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2019년부터 해외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에게 이벤트 신청 시 40달러씩 지급하고 있다. 올해 7월에도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달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말라는 격언처럼 주식투자도 포트폴리오 다양화 측면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40달러 투자지원금이 고객님 자산 증식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같은 기간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소 1000만원 이상의 해외주식을 타 증권사에서 키움으로 옮기면, 입고 금액에 따라 현금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다. 적게는 1만원부터 많게는 1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외주식 입고 신청 후 이벤트 기간 거래대금을 1000만원 달성하면 기존 지급 금액에서 2배를 더 지급해 최대 30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신규 고객을 위해 한 달간 매수 수수료 0%, 매도 수수료는 현지 유관 기관 수수료 0.0008%만 내면 적용해서 거래할 수 있도록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환율 우대 최대 95%, ▲결제일과 환전 기다림이 없는 글로벌 통합증거금 서비스▲ 모닝스타 미국 주식 국문 번역 리서치 자료 무료 제공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 ▲미국 주식 20호가 무료 시세 서비스 나스닥토탈뷰 등도 제공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