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컴백 앞두고 'BET ON ME'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수록곡 'BET ON ME'(벳 온 미)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전폭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가동했다.
ITZY는 오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 정식 발매에 앞서 3일 0시 1번 트랙 'BET ON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수록곡 'BET ON ME'(벳 온 미)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전폭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가동했다.
ITZY는 오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 정식 발매에 앞서 3일 0시 1번 트랙 'BET ON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달 20일 공식 SNS 채널에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포함해 수록곡 'BET ON ME',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총 세 편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풍부한 프로모션 일정을 알려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신곡 'BET ON ME'는 세상 앞에서 홀로 서서 외로움과 두려움을 맞닥뜨린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한 록 베이스의 업템포 R&B 장르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노랫말을 썼다. 박진영은 god의 '길', 트와이스의 'Feel Special'(필 스페셜)을 통해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 겪을 법한 감정, 이를 이겨내는 과정, 새로이 피어나는 용기를 담백하게 표현함으로써 리스너들에게 짙은 울림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ITZY 멤버들과의 대화에서 영감을 얻어 써 내려간 노랫말로 또 한 번 청자들의 힘을 북돋아 줄 메시지를 전한다. ITZY 멤버들은 물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성장곡이기도 한 'BET ON ME'는 내면에 불안감과 자신감이 공존하는 상황과 오랜 고민의 과정 속 확고해진 자신감을 노래한다. 신보 'KILL MY DOUBT'의 포문을 여는 트랙이자 앨범이 지닌 메시지를 관통하는 곡으로 타이틀곡 'CAKE'와도 유기적으로 연결될 예정이다.
공개된 뮤비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 독특한 연출, 5인 5색 청춘의 얼굴을 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조화를 이뤘다. 무언가에 쫓기듯 어두운 터널 속을 달리던 다섯 멤버들은 마침내 탈출구를 발견하고 환한 빛을 향해 나아간다. "그래도 I choose me, I bet on me"라는 문구로 마무리되는 뮤비는 "두렵긴 해도 불안한 날 믿어줄 건 나뿐"이라는 가사처럼 방황해도 결국 해답을 찾아내고야 마는 우리 청춘의 모습과 어우러져 ITZY 특유의 당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ITZY가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은 타이틀곡 'CAKE'를 필두로 'BET ON ME', 'None of My Business', 'Bratty (나쁜 애)'(브래티), 'Psychic Lover'(사이킥 러버), 'Kill Shot'(킬 샷)까지 총 6곡이 실린다. 특히 신곡 'CAKE'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 등 매해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ITZY와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만나 2023년 여름 환상적인 시너지를 뿜어낸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현재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