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숙, 선천적 어깨뼈 기형 고백 후 근황…"그래도 난 신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천적 어깨뼈 기형을 고백한 윤현숙이 근황을 전했다.
3일 윤현숙은 "햇살좋은 그래서 더운 월요일 그래도 난 신나네 #월요일 #여름 #더위 #윤현숙 #즐기자 #동네앞"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현숙은 편한 복장으로 집앞 산책을 나온 모습.
앞서 윤현숙은 "2년만에 다시 mri 어깨가 더 안 좋아졌데요. 쓰지 말아야 하는데 선천적으로 어깨뼈가 위로 올라간 약간의 기형 그래서 근육과 힘줄이 눌려서 통증이 온데요"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선천적 어깨뼈 기형을 고백한 윤현숙이 근황을 전했다.
3일 윤현숙은 "햇살좋은 그래서 더운 월요일 그래도 난 신나네 #월요일 #여름 #더위 #윤현숙 #즐기자 #동네앞"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현숙은 편한 복장으로 집앞 산책을 나온 모습. 이때 윤현숙의 팔에는 보호대가 착용되어 있어 팬들의 걱정을 샀다.
앞서 윤현숙은 "2년만에 다시 mri 어깨가 더 안 좋아졌데요. 쓰지 말아야 하는데… 선천적으로 어깨뼈가 위로 올라간 약간의 기형 그래서 근육과 힘줄이 눌려서 통증이 온데요"라고 밝혔다.
이어 "이정도면 통증이 심할텐데 라는 말씀에 '눈물이 나요'라고 했지요. 뼈를 깎아야 하는 수술인데 일단 고민 고민. 오늘부터라도 최대한 팔을 덜쓰자"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윤현숙은 1992년 혼성그룹 잼으로 데뷔, 이후 이혜영과 함께 코코 멤버로도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했다. 최근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어깨뼈 기형' 윤현숙 당뇨도 심각 "살려고 시작한 걷기 7개월..내 몸에 많은 변화"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