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최고 47% 할인” 전자랜드, ‘세일랜드 특가개장’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는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세일랜드 특가개장'(사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전자랜드의 가전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를 최대 35% 할인하며 가전제품 이외에 아이스크림, 캔 음료, 선크림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행사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는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세일랜드 특가개장’(사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멀티형 에어컨과 제습기 행사 모델을 각각 최대 47%,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8%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또한 전자랜드의 가전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를 최대 35% 할인하며 가전제품 이외에 아이스크림, 캔 음료, 선크림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행사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휴대폰과 조립PC를 할인 판매하는 정보기술(IT) 가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3만8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 원 이상 조립PC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0만8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효율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에너지세이빙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고효율 에어컨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카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100만 원 이상의 에어컨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부전선서 바그너 용병 2만1000명 사살”
- 잠든 전 여친과 강제 성관계한 30대 불기소한 검찰...법원, 피해자 주장 수용해 “기소하라”
- 우크라에 지원한 프랑스 경전차, 전장서 무용지물 ‘불만’…“방호력 취약”
- 文 “아직도 냉전적 사고에서 헤어나지 못한 사람 많아”...尹 ‘반국가세력’ 언급 반박한 듯
- “경례 왜 안해?” 평택 미군기지서 병사 뺨 5~8차례 ‘툭툭’…전직 육군대령 결국 처벌될듯
- “푸틴, 프리고진 암살 지령 내렸다”
- 장미화 “20년간 전남편 빚 100억 갚아…극단적 생각도”
- [속보] 尹 “통일부, 그동안 대북지원부 같은 역할…그래선 안 돼”
- 일본, 오염처리수 30년 걸쳐 방류… 하루 발생량 ‘한강 수영장 20분의1’
- 이재명 “민통선 단호히 지킨 장병들에 박수”...與 “숟가락 얹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