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구해주려나?’…홍천강 급류 휩쓸렸던 40대女, 결국 주검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홍천강서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던 40대 여성이 수색 사흘만에 결국 시신으로 발견됐다.
3일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3일 오전 11시25분쯤 홍천군 서면 팔봉리 홍천강 팔봉교 인근에서 실종됐던 여성 A(46)씨가 시신으로 발견됐다.
경기도민인 A씨는 캠핑을 위해 홍천강을 찾았다가 지난 1일 오전 6시36분쯤 강 급류에 휩쓸려 실종된 바 있다.
경찰은 이날 A씨 시신이 발견됨에 따라 A씨의 일행 등을 상대로 보다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사저널=박선우 객원기자)
강원 홍천강서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던 40대 여성이 수색 사흘만에 결국 시신으로 발견됐다.
3일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3일 오전 11시25분쯤 홍천군 서면 팔봉리 홍천강 팔봉교 인근에서 실종됐던 여성 A(46)씨가 시신으로 발견됐다. 실종 장소로부터 하류 약 1km 지점이다.
경기도민인 A씨는 캠핑을 위해 홍천강을 찾았다가 지난 1일 오전 6시36분쯤 강 급류에 휩쓸려 실종된 바 있다. 당시 A씨는 일행들과 캠핑을 하던 중 사람이 위험한 상황이 되면 강아지가 도와줄지 확인하고자 물에 들어갔다가 급류에 휩쓸렸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경찰 및 소방당국은 사고 발생일 이후 매일 수십 명의 인력과 헬기, 보트, 드론 등 장비를 동원해 수색 작전을 펼쳐왔다. 경찰은 이날 A씨 시신이 발견됨에 따라 A씨의 일행 등을 상대로 보다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Copyright © 시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이 ‘젊은 대장암’ 세계 1위 된 이유 - 시사저널
- ‘만 나이’ 시대 열린다…입학·병역, 술·담배 구매는 예외[Q&A] - 시사저널
- 피해자 110번 찌른 정유정…父에 배신감 드러내며 살인 예고 - 시사저널
- 살 겨우 뺐는데 금방 원위치?…지속가능 다이어트 하려면 - 시사저널
- ‘로또 줍줍’ 나도 노려볼까? 했다간 낭패 봅니다 - 시사저널
- 공포의 30분…한 골목서 女 3명 연쇄 성범죄 30대 ‘구속기소’ - 시사저널
- 예비신랑이 왜 지하철 선로에…한국인 30대男, 파리서 의문의 사망 - 시사저널
- 한동훈 ‘핸드폰 분실’에 강력팀 출동? 경찰 입장보니 - 시사저널
- 목타서 마신 음료가 갈증 악화시킨다?…여름에 피해야 할 음료 3 - 시사저널
- 피할 수 없는 만성통증…완화하는 비결 있다? - 시사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