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규 오디션 개최…보컬·댄스·연기 등 5개 분야 인재 발굴
2023. 7. 3. 14:22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신규 오디션을 개최한다.
3일 JYP는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10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서울 중구 수표동에 위치한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JYP 더 넥스트 웨이브(JYP THE NEXT WAVE)'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JYP 더 넥스트 웨이브'는 지난 1월 'JYP 연습생 공채 17기 오디션'에 이어 2023년 두 번째로 진행되는 대면 오디션으로, 캐스팅 관계자는 "아이돌을 꿈꾸는 국내외 K팝 꿈나무들의 적극적인 도전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오디션 최종 합격자에게는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 안에서 데뷔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JYP는 원더걸스, 2PM, 미쓰에이, 갓세븐, 데이식스,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있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엔믹스 등 유수의 글로벌 K팝 아티스트를 배출해 전 세계 음악팬들과 교류함에서 한층 더 나아가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원석을 찾는다.
JYP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오디션 접수를 받으며, 2013년 이전 2005년 이후 출생자라면 국적과 성별에 상관없이 보컬, 랩, 댄스, 연기, 모델 총 다섯 개의 분야 중 가장 자신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