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8월 1일 두번째 정규앨범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을 발표한다.
3일 영탁의 소속사 탁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앨범명 'FORM'과 함께 2023년 8월 1일이라는 앨범 발매일 정보가 게재된 가운데, 검은 바탕에 희뿌연 연기만 표현되어 있어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영탁의 소속사 탁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앨범명 ‘FORM’과 함께 2023년 8월 1일이라는 앨범 발매일 정보가 게재된 가운데, 검은 바탕에 희뿌연 연기만 표현되어 있어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 한다.
영탁은 지난해 정규 1집 ‘MMM’으로 초동 52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그는 첫 정규임에도 타이틀곡을 비롯해 자작곡을 대거 수록하면서 뮤지션으로서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후 서울 체조경기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를 강타한 단독 콘서트 ‘탁쇼(TAK SHOW)’로 스타성과 브랜드파워를 발휘한 바 있다. 영탁의 공연 실황을 영화로 옮긴 ‘TAKSHOW : THE MOVIE’는 지난 6월 28일 CGV를 통해 단독 개봉했다.
영탁은 하반기 기대작인 JTBC 새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연기자로도 나서며, 8월 말부터 ‘탁쇼2’ 전국 투어 콘서트도 계획하고 있는 등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