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저소득층 어르신 위해 1억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이 1억원을 기부했다.
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지원을 위해 네이버의 비영리 재단법인 해피빈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에 네이버 해피빈은 손태진의 기부금을 마중물로 어르신 기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손태진과 네이버 해피빈은 의료와 생계, 주거 환경 개선 뿐 아니라 정서적 지원을 위한 문화 예술 분야까지 두루 살펴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지원을 위해 네이버의 비영리 재단법인 해피빈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손태진은 ‘불타는 트롯맨’의 탄생에 함께 한 네이버와 사회 공헌 활동을 기획 중이다. 이에 네이버 해피빈은 손태진의 기부금을 마중물로 어르신 기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손태진과 네이버 해피빈은 의료와 생계, 주거 환경 개선 뿐 아니라 정서적 지원을 위한 문화 예술 분야까지 두루 살펴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해피빈 측은 “큰 장마로 인한 어르신들의 주거 안정에 염려가 있었는데 손태진 님의 기부로 많은 도움을 나눌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하고 든든하다”고 전했다.
손태진은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우승, 상금 6억원의 주인공이 됐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퍼플키스 수안, 성공적 솔로 데뷔...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 홍지윤,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 손지창♥오연수, 25년 만에 밝힌 결혼 기자회견 비하인드(‘동상이몽2’)
- ‘형사록2’ 한동화 감독 “이성민, 막막한 도전을 연기력으로 돌파”
- 피프티 피프티 둘러싼 ‘어른싸움’ 점입가경…진실은[종합]
- 이성민X김신록, ‘재벌집’ 부녀→‘형사록2’ 동료 “호흡하며 즐거워”
- 더기버스 측 “피프티피프티 바이아웃 독단 진행? 레이블 딜 의사 전달했을 뿐” [전문]
- 권은비, 오늘(3일) ‘영스트리트’ DJ 신고식...매력 대방출 예고
- ‘형사록2’ 김신록 “이성민 적인지 친구인지 알 수 없는 역할”
- 르세라핌, 첫 단독 투어 개최...8월 잠실서 포문